반응형
일자산에 산책을 하기 위해 갔습니다. 여기저기 다니는것도 힘들고, 또 숲과 생활을 한지가 오래되서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긴 일자산 입구. 저 뒤로 주차장도 보이네요. 주차장입구이며 한 15~20대 정도 될수 있는공간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급적 버스를 이용하시길...(근데 교통편이 썩좋지는 않습니다.)

꽃길을 따라 올라가면 관리사무소 같은 곳과 체육관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용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모두 산에 오르기 위해 온사람들이라서 그런지 거의 없네요.
어. 약수터도 있습니다. 그래도 산이라고 약수터까지는 있군요. 근데 이렇다할 물에대한 검증표시는 안되어있습니다.그저 컵 하나만 있습니다... 흠!!
산책로가 보시는 바와 같이 평평합니다. 다만 여기까지 올라갈때가 좀 힘들고(그다지 힘들지는 않고, 그나마..)
평지여서 산책하기 괜찮네요. 먼지가 좀 있고, 사람들이 제법 있습니다. 낮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산 입구(관리사무소 쪽) 에서 시작해서 명일동 쪽으로 나온 끝 부분 모습입니다. 출구는 이렇다하게 없고,
내려오면 한창 공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공사장 차장들이 있고, 길도 변변찮게 있는게 없습니다.
그리고 또한 이곳에서 교통편을 타기가 힘듭니다.
바로 앞에 큰 도로가 있지만, 버스정류장은 없습니다. 그래서 안쪽으로 좀 들어가서 타는데요.
저희집이 강동구청인데 그곳에서 타는 버스가 상당히 돌아서 옵니다. 그래서 좀 멀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보통 택시를 타죠... 하하하...
시작부터 버스를 이용하시길 당부했는데, 저도 택시를 타게됬군요...!

그리고 한가지더 명일동쪽으로 안나오고, 허브-천문공원으로 가는곳도 있어서 허브-천문공원을 구경해도 좋습니다.
특히 저녁에 가면 괜찮더군요... 연인이 있으면 한번 가볼만도 하더라고요...


Posted by 상피리꿈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상피리꿈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