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털에서 ie 8.0 RC1 을 찾아보면 후기가 참도 많이 나와있다. 그런데 진짜 써보고 올린 경우도 있고,
그렇치 않고 MS 의 홍보용 내용이 나와있는경우도 많다.
기능적인면, 특히 Web Slice 등 브라우저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는(?) 기능들 위주로 설명들이 되고있다.
또한 메모리도 덜 사용한다는 말도 있고, 브라우징 속도도 향상됬다는 말도 있다.

사실 메모리 좀 덜 사용하는것 같고, 속도도 좀더 빠른것도 같고.. 하지만 아주 향상됬다는 눈에 띌정도는 아닌것같다.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더라. 이대로 사용해도 별 무리없어 보이기는 했다.

그런데 심각한 문제 사항들이 많이 나타난다.
로그인/쇼핑몰 주문/은행권 로그인 등..  반드시 처리가 되어야만 하는 기능들이 안되는 경우들이 있었다.

로그인-tistory 가 대표적으로 안되었었다. 정확한 원인은 알수 없으나 RC1 으로 업하고나서 현재 이 블로그에
로그인 해서 글을 쓸수가 없었다. 이렇다할 유추되는 원인도 없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의 페이지가 로딩이 안되더라.
"천연치약" 을 찾아보기 위하여 검색을 하던도중 네이버 블로그의 내용을 클릭했더니
새창이 뜨면서 타이틀까지 나오더니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면서 그 이하 내용이 로딩이 안되었다. 역시 원인불명.
스크립트 내용을 봤던. 무슨 js 파일들을 사용할 수가 없다고 주저리 주저리...

사실 이번에 쇼핑몰 주문은 못해봤다. 쇼핑몰 주문할께 없어서 해보지는 못했다.
그러나 저번에 초기에 해보았을때 주요 홈쇼핑의 쇼핑몰에서 주문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했었다.
아무튼 그 때 주문이 이루어진것은 없었다.

초기에는 w은행 로그인이 안되었었는데 이번에는 보니 로그인은 되었다.
그러나 타 몇개의 은행은 로그인이 제대로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였다.

자주 사용하는 주요한 금융권, 쇼핑몰 주문 이 안되니 더이상 볼것없이 다운그레이드 하여 ie7 을 다시 사용하고있다. 아직은 8.0 사용할 상황은 아닌것 같다. 상황으로 봐서는 적어도 가을? 겨울? 은 되야 하지 않을까?

아무튼 조잡한 사용기 였습니다...

Posted by 상피리꿈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상피리꿈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